수현 결혼 위워크 차민근 대표 누구?


수현 결혼 위워크 차민근 대표 누구?

배우 수현이 위워크코리아 차민근 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수현과 차민근 대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현은 1985년생으로 나이 34세, 차민근 대표는 1982년생으로 수현보다 3살 많은 37세 입니다. 차민근대표는 현재 ‘위워크’한국대표를 맡고 있으며 본명은 매튜 샴파인입니다.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2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가 올해 초에 연인 관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소속사 문화창고에서는 12월 14일 두 사람이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배우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1위로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드라마 ‘게임의 여왕’,  ‘도망자 플랜 B'(2010) ‘브레인'(2011) ‘스탠바이'(2012) ‘7급 공무원'(2013) ‘몬스터'(2016) 등에 출연했습니다.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한데다 미코출신으로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지성까지 갖추었는데요. 특히 어릴적 대기업에 근무하는 아버지가 해외 발령나며 미국 뉴저지에서 어린시절을 보내며 영어실력이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원조 엄친딸이라고 할 수있죠.

뛰어난 영어실력을 발판으로 헐리웃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는데요. 미국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등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작품활동으로는 2019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대작 드라마 ‘키마이라’에 출연예정입니다.


한편 차민근 대표는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1살때 미국 뉴저지 가정에 입양된 한국계 미국인인데요. 콜리지 오브 뉴저지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고 벤츠 미국 지사 프로그래머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 공유 오피스 서비스인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데요. 위워크 초기 멤버이자 아시아 진출을 이끈 인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 경제 분야의 전문가로도 주목받는 인물이죠.

위워크는 2010년 미국 뉴욕에서 창업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이니다. 사무, 편의시설이 갖춰진 사무공간을 원하는 만큼 빌릴 수 있는 플랫폼이며 2018년 기준 전 세계에 562개의 지점을 운영중입니다.

차만근 대표는 입양되며 영어 이름을 가졌지만 2007년 한국에서 자신을 낳아준 생모를 찾아 차만근 이라는 한국 이름을 되찾았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차만근 대표와 결혼을 알리자 일부 네티즌은 돈보고 하는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만 제 생각에는 남자의 재력보다는 그 안의 지성과 인품을 보고 만난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수현은 전참시에 출연했을때 자신의 매니저에게도 실수를 하지 않으려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고 배우 이전에 괜챦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현명한 선택을 했을것이라는 짐작이 되네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