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나들이 회원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숲나들이 회원가입 방법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숲나들이 홈페이지는 전국의 자연휴양림 숙박시설을 예약가능한 사이트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기본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성수기 및 주말은 추첨식으로 5~6월경에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자연휴양림 숙박시설은 깨끗하게 잘관리되고 저렴한 요금에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데요. 원하는 기간에 이용하시려면 빠르게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숲나들e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숲나들e 홈페이지 : https://www.foresttrip.go.kr


숲나들이 회원가입 방법

자연휴양림 숙박시설인 숲속의집이나 휴양관등을 이용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예약가능한데요. 회원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숲나들이 홈페이지 >


2. 약관/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시고 일반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다음화면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해주세요. (휴대폰본인인증, 금융인증서 인증, 카드인증 중에서 선택하세요)






4. 다음화면에서는 아이디, 비번, 주소, 생년월일등 기본정보를 입력하세요. 그다음 추가정보입력에서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체크하시고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시 궁금하신점이 있을때는 대표전화 1588-3250번으로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및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관련글

숲나들이 예약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