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목격담 (윤혜수 장준혁)


썸바디2는 젊은 댄싱남녀들의 사랑을 그리며 매주 화제를 더하고 있는데요. 매회 방송이 끝날때마다 커뮤니티를 통해 반응이 올라오며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방송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현재 윤혜수와 장준혁에 대한 목격담이 올라오고 있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동안 여성 출연자 중 혜수는 재엽과 우태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장준혁이 형들과 술자리를 가지며 이제 형들 눈치 보지 않겠다며 혜수에 관심이 있다고 진심을 드러냈습니다. 

준혁은 그동안 혜수에 관심을 보였던 장면이 전혀 없었기에 이번 선택이 더욱 충격적인데요. 어쩌면 그동안 예나와 예림의 관심을 받으며 또 형들의  경쟁을 보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낼 수 없었던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이 다가올수록 혜수에 대한 아쉬움이 남았나봅니다.

그런데 방송이 한창 진행중인데 커뮤니티를 통해 혜수와 준혁의 썸바디2 목격담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올라온 목격담 몇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그동안 재엽, 우태, 혜수 세사람의 관계성이 컸기 때문에 혜수와 준혁에 대한 목격담은 뜬금없기도 하고 약간 충격적이기도 했는데요. 

거기다 지난 회차에서 준혁은 마카롱을 사서 예림의 연습장을 찾아 동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며 예림과 잘되어가는 것처럼 보였었죠. 그런데 갑자기 술자리 고백 후 이번 회차에서 갑자기 혜수를 선택! 예림이 어떡해….. 착한 예림과 멋진 준혁이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안타깝네요. 

사실 처음에는 혜수 준혁 목격담이 올라올때 믿지 않았는데 이번 회차를 보면서 어느정도는 신빙성이 있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목격담은 윤혜수와 장준혁이 커플이 되어 마카오 여행을 떠난다는 것과 카레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또 스타벅스에서 애정표현을 하는것이 포착되었다(뽀뽀)는 것인데요. 물론 인터넷상에서 근거없는 루머가 판을 치다보니 진실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지금 프로그램이 현재진형중이기 때문에 진짜 커플이 되었다고 해도, 어느정도 지킬것은 지킬것이란 예상이 드는데요. 목격담이 와전되거나 부풀려진것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종회에서 준혁과 혜수가 정말 커플이 되었다면, 마카오여행을 선물로 받아 다녀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카레집에서 식사도 했겠죠. 

목격담을 100% 믿을 수는 없지만 시즌1을 생각해보면 주리와 승혁도 프로그램 말미쯤 목격담이 올라왔었죠. 둘이 커플이 되어 사귀고 있다고요. 너무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인만큼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즌2를 보면서 인기녀 혜수와 인기남 준혁이 이어지게 된다면 준혁과 예림 커플을 응원하던 제 입장에서는 속이 많이 쓰릴것 같네요. 하지만 사랑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혜수와 준혁이 이어진다고 해도 어쩔 수 없는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썸바디2 목격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