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나이 성형전후 과거
나경원은 1963년생으로 나이는 55세인데요. 서울 출신으로 본적은 전라남도입니다. 서울에서 나고 자랐지만 고향은 전라도인 셈이죠.
드물게 여성정치인으로서 높은 자리까지 올라간 만큼 그녀의 이력은 무척이나 고스펙의 화려함을 갖고 있는데요.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 석사 뿐 아니라 박사까지 수료한 수재 중에 수재입니다.
대학시절 사법시험에 몇차례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신림동 고시촌에서 공부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당시 동고동락한 인물들이 강용석, 조윤선등이 있다고 합니다.
사법연수원 시절에는 성적이 10위권으로 상위권이었다고 하는데요. 법관으로 임명 당시에도 언론으로부터 주목받으며 법조계에서도 주목받는 여성판사였다고 하네요. 부산지방법원, 인천지방법원, 서울행정법원 판사 등을 역임했습니다.
종료는 천주교로 세례명은 아셀라 라고 하네요.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재호와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남편 김재호씨는 대학시절 만나 결혼에 이른것인데요. 그녀의 딸은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맡고 있으며 제20대 국회의원입니다. 이 밖에도 국회스카우트의원연맹 등 많은 협회 관련 대표나 이사직을 맡고 있죠.
그녀의 약력을 살펴보자면 그야말로 승승장구이며 엄청납니다. 인천, 부산지방법원 판사를 거쳐 제17,18,19,20회 국회의원에 당선되었죠. 한다라당 대변인을 맡았고, 숙명여대 석좌교수를 역임했습니다.
무려 국회의원 4선에 빛나는 대표적인 중진 정치인으로 자리잡았는데요. 미모에 고스펙, 판사를 거친 약력까지 여성 정치인으로서 높은 자리에 오를만한 재료는 충분하다고 보입니다.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졌지만 이 선거로 인지도가 높아져 나경원은 여성 정치인으로서 거물로 성장하게 되었는데요.
나경원 의원의 미모는 정치계에 입문하고 부터 전직 여성 판사출신으로 계속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치인 중에 드물게 미모가 상당한 편입니다. 배우 이미숙을 닮은것 같기도 합니다. 그녀의 과거 모습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위의 사진은 나경원 고등학교 졸업사진인데요. 곱게 나이든 타입인것 알 수 있습니다. 어린시절에도 풋풋하고 예쁜 얼굴임은 확실하네요.
나경원이 서울대학교 재학중 찍은 사진입니다.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다니는 여성으로서 미모가 ㅎㄷㄷ 하네요.
위의 사진은 대학졸업사진입니다. 역시나 수려한 미모가 눈에 띕니다.
2005년쯤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다는 딸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