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남자친구 남친 진원은 누구?


홍자 남자친구 남친 진원은 누구?

미스트롯 최종 미를 차지한 홍자는 공개 열애중인 남자친구가 있죠. 바로 진원이라는 가수인데요. 홍자에 대한 관심으로 그녀의 남친에게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같은 일을 하는 남자친구를 두어 든든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홍자 남친에 대해 알아볼까요?

홍자 남자친구인 진원은 홍자와 함께 5년간 사귀어 온 사이인데요. 2014년 이전부터 만나왔다고 해요. 진원도 가수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15년에 싱글 앨범을 발표한적이 있는데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한적도 있다고 해요. 당시 1위한 노래는 ‘고칠게’라는 노래입니다. 

유튜브에 이 노래가 올라와 있어 함께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감상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홍자처럼 트로트를 부르는 것은 아니고 잔잔한 발라드 음악입니다. 

가수 데뷔를 정식 선언 후 첫 발표곡으로 박기영의 마지막사랑 남자버전 같은 곡인데요. 진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참 좋네요. 당시 진원은 이 노래로 허각과 오혁의 노래를 제치고 1위를 한 것인데요. 홍자는 “언제나 믿었던 진원 당신의 능력이 수면 위로 얼굴을 내밀었구나” SNS에 응원을 남기기도 합니다. 

진원은 ‘슈퍼스타K’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탑 10위안에 들기도 했습니다. 수십만명 중에 10위안에 든만큼 실력도 괜챦은 뮤지션이라 할 수 있죠.

슈퍼스타로 얼굴을 알리기 전에는 연기자 활동도 했다고 하는데요. 2016년 드라마 ‘최강!울엄마’, ‘빅히트’등에서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외모도 꽤 핸섬한 편으로 목소리도 좋고 키도 큰편입니다. 가수로는 2011년 ‘아무렇지 않더라’를 내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홍자는 이번에 미스트롯에서 미를 차지하며 최종 3위에 들었는데요. 나이는 34세입니다. 진원은 31세로 홍자가 진원보다 3살 연상입니다. 

홍자는 2004년 작곡가 박성훈이 발굴한 스타인데요. 10년넘게 트로트 가수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습니다.  2012년 본명인 박지민으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울보야’, ‘왜 말을 못해’등의 곡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죠. 이후 행사의 여왕이 되어 많은 공연과 활동을 펼치던 중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화제를 끌고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